캡스톤디자인

안녕하세요. 학연산클러스터교육팀입니다.
2025-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지침과 서류양식을 공지합니다. 


1. 주요일정
- 과제신청 : 2025. 3. 24. ~ 2025. 3. 28. ※단과대학별 공문 접수하며, 소속대학별 취합 안내기한 엄수 요망
- 예산사용/지급신청 : ~ 2025. 6. 20.
- 결과보고 : ~ 2025. 6. 20


2. 과제신청
 
과제구분 양 식 명
일반 [양식1-1] 일반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
[양식1-2] 대학혁신지원사업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
기업연계 [양식1-1]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
[양식1-2] RISE사업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
[양식1-3]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과제제안서+사업자등록증(별첨)
[양식1-4]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과제협약서


3. 예산사용
- 과제유형에 맞는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
- 예산지급서류는 팀별로 메일 제출 (hycapstone@hanyang.ac.kr)
구분 일반형 기업연계형
공급받는 자 한양대학교 한양대학교 ERICA 산학협력단
사업자등록번호 134-82-05395 134-82-10205
 
 
 ※예산집행 유의사항
- 지원지침 및 세부안내문 내용 반드시 확인
- 구매 희망항목의 지원여부 판단이 모호한 경우, [양식2-2] 예산 사용계획서 제출하여 검토 신청할 수 있음.
  필수 제출 아니며, 희망팀에 한하여 검토 및 지원여부 안내함


<주요반려사례>
카드 사용 영수증, 연구실 사무용품 사용 후 충당 목적의 구매, 학기말 예산 소진 목적의 문구류 일괄 구매, 증빙서류의 누락, 예산 누적금액의 초과 영수증, 지원불가항목의 구매 등